자주묻는 질문

a.

카카오톡 인천마라톤 사무국 ( https://pf.kakao.com/_cxfHxhn ) 을 이용하시거나 사무국 전화번호 1866-1718번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a.

참가부문 코스 변경은 접수마감 전 까지만 가능하며,
사무국 전화 1866-1718 /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cxfHxhn) 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10Km → 5Km' 변경 희망
- 참가신청 > 환불신청 안내 > '5km로 코스 변경 요청' 기재 > 사무국 확인 후 '부분 환불 및 코스 변경' 진행
- 카드 결제 : 카드 부분 취소 (카드사에 따라 2~5일 소요)
- 가상계좌 입금 결제 : 부분 환불 접수

■ '5km → 10km' 변경 희망
- 참가신청 및 확인 > 환불신청 작성 후 제출 > 사무국 확인 후 신청 취소 및 환불(전체 환불) > 희망 코스로 재신청 및 결제

※ 코스 변경은 접수 마감일까지 가능합니다.

a.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신청하신 경우,
대회홈페이지 – 참가신청 확인/결제에서 조회 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a.

① 환불신청기간 : 접수 마감일 까지
② 신청방법 : 대회홈페이지 – 환불게시판에 작성
- 본인의 인적사항(성명, 생년월일, 연락처)과 환불 받으실 분의 계좌정보(은행명, 예금주,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환불일자 : 환불신청 후 7일 이내 카드 혹은 가상계좌 전액환불 (환불은 접수마감일 까지만 가능)
카드결제시 : 카드 승인 취소처리(전액환불)
※ 환불 신청 기간 이후 참가 취소 및 환불이 일체 불가능하니 이 점 꼭 참고 바랍니다.
또한 개인정보수정의 경우 참가신청 확인/결제에서 수정하실 수 있고, 코스변경의 경우 사무국(1866-1718)으로 접수해주시면 변경처리 해 드립니다.

a.

개인과 단체 모두 결제완료된 상황에서 변경처리가 가능 합니다.
개인 ↔ 단체간 변경은 사무국 전화 1866-1718 / 이메일(isang2025@naver.com) 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기념품사이즈, 생년월일 등은 참가신청 확인/결제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a.

결제완료후, 참가확인을 통해 처리결과가 입금완료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승인번호는 있으나 입금 미완료인 경우 접속 폭주로 인하여 데이터의 손실이 발생한 경우이니 사무국(1866-1718)에 연락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승인번호가 없는 경우 참가확인을 하신 후 하단에서 다시 한번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이중으로 결제되었을 경우(승인번호를 2회이상 받으신 경우)사무국(1866-1718)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a.

참가자 기록확인은 대회 종료후 24시간 이내 SNS로 전송되며, 홈페이지에서 기록 확인이 가능합니다.

a.

Full 5시간, 10Km코스 1시간30분의 제한시간이 적용됩니다.
거리별 제한시간 이후에는 교통통제가 해제되므로 반드시 진행요원의 지시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주최측은 교통통제 해제시간 이후 도로에서 발행하는 모든 사고 및 참가자의 과실에 대해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한시간내 완주하지 못하실 경우에는 미완주자 탑승차량에 승차하셔야 합니다.

a.

골인지점과 5km 지점마다 생수와 이온음료가 제공되며,
물과 스펀지는 7.5km 지점 이후 5km 지점마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a.

배번호 분실시 재발급은 절대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배번호 분실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기록칩은 배번호 뒤에 부착되어 있으며, 원활한 기록측정을 위해 배번호는 겉옷 위에 부착해 주시고 훼손시 기록측정이 불가능 하오니 떼거나 구기지 마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a.

대회홈페이지 – 참가신청 – 신청확인.결제 -> 성함,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비밀번호 입력하시면 접수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정보가 잘못 입력되어 있으실 경우 참가자 본인이 직접 수정도 가능합니다.

a.

고객님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이미 등록되어 있어 추가등록이 어렵습니다.
대회홈페이지 - 참가신청조회 -> 성함,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입력하시어 정보 조회 해 보시기 바랍니다.

a.

사용하시는 모바일 기기 또는 PC 에 따라 매우 드물게 참가신청 중에 오류가 발생하실수 있습니다. 참가신청이 되어 있지 않다면 다시한번 참가신청 진행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할시 사무국으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a.

본인 외의 타인에게 양도 및 대리참가, 판매가 불가능 합니다.
대리참가 사실이 밝혀질 경우 추후 참가제한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 참가자와 보험가입자가 다를경우 대회중 발생하는 어떠한 사고에 대해서도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PC 슬라이드1 PC 슬라이드2 PC 슬라이드3 PC 슬라이드4
모바일 슬라이드1 모바일 슬라이드2 모바일 슬라이드3 모바일 슬라이드4